본문내용 바로가기
사이트맵닫기

회사소개

HOME

회사소개

NEWS

“직장을 자아실현 터전 만들어야”… 건설 全신입사원 해외현장 배치
등록일 : 2019-01-17 조회수 : 4,155

GS, 앞서가는 ‘인재 경영’ 


스펙 초월한 인재 채용 목표로 어학 점수 대신 직무역량 중점 

 

리테일, 학벌·나이 차별 없애고 입사 뒤 체계적 리더십 교육도 

 

EPS, MBA 진학 등 적극 지원 홈쇼핑 ‘오픈 이노베이션’ 힘써

 
 
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▲  GS홈쇼핑은 사내 아이디어 경진대회 ‘해커톤’을 통해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. GS 제공
 

 

허창수 GS 회장은 평소 “기업은 곧 사람이고, 인재는 중요한 자산”이라며 “GS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려면 누구나 일하고 싶어 하는 직장에 다닌다는 자부심을 느끼고 자아실현을 할 수 있는 ‘보람의 터전’이 돼야 한다”고 인재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.

 

GS글로벌은 혁신, 돌파, 배려라는 조직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인재상을 정립해 직원과 공유하고 있다.

GS글로벌은 신입사원 입문과정 중 상사 업종의 특성에 맞게 장차 신입사원들의 무대가 될 해외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매년 해외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.

또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어학 교육 및 직급·직무 교육과정 등 임직원에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.

이와 별도로 직원 주도의 자기 학습을 위해 자기 개발비도 지급하고 있다.

GS글로벌은 특히 사내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국내 유수 대학의 MBA 과정을 이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.

 

 

출처 : 원본기사

<http://www.munhwa.com/news/view.html?no=2019011701032139176001>